A/S CENTER 들어가봤다가 놀람

2016. 2. 14. 23:59 from d

http://19880726.tistory.com/


주소가...... 원래 저거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모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오시블로그 정리글에는 다른 주소로 되어있던걸....!!


아무튼 흠흠

아키모토 사야카 팀블로그 A/S CENTER 


였는데 다들 현실에 치여서.....(눙물

그보다 아키모가 나쁜거라굿...! 팬클럽 메일도 안보내주고.....!!


각설하고, 블로그 이름 내가 제안했는데 다들 찬성해주셔서 감사했읍니다.....

이젠 다 옛날일에 여기 써봤자 안보시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에 써야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늘 사랑하는거 아시져 감사합니다 우리 오래 봐요 이미 오래 본건가? 암튼 아키모로 만나서 이젠 서로 다 다른 얘기들만 하는 덕생....*


+사에오시님들이 사에 팀블로그를 만드실 때 MS office <-라는 생각을 했었따..... 물론 자체기각 했읍니다^.^ 에이에스 센터랑 넘 비슷하니까!ㅋㅋㅋㅋ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