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욕욕

2014. 8. 14. 17:24 from d


DiVA 싱글-앨범-해산


그건 중요한 게 아니고 마스다 복귀


지랄시나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시 있던 유닛이라고 슬퍼하려다가 슬픈 마음 싹 사라짐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 진짜 양심없나???????  저 회사는 생각이란 걸 하는 사람이 없나????? 없는 듯???????????

아니 회사는 그렇다쳐도 마스다 넌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같이 하자고 해도 '아 이건 좀 경우가 아닌 거 같습니다...' 하고 안껴야할 판엨ㅋㅋㅋㅋㅋㅋㅋ
大好きなㅋ디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居場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염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났다고 휙 나갈 땐 언제고 무슨 낯으로 막차 타려고 하지??? 계속 혼자서 잘 먹고 잘 살지 왜 얼굴 들이미냐!!!!!!!! 왜!!!!!1 왜!!!!!!!

야 오시야 니가 마스다 의자는 놔두겠다던 그 말이 이따위 형태로 돌아왔어!!!!!! 어떡할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욕......욕욕욕.....ㅋㅋㅋㅋㅋ욕 시발...ㅠㅠㅠ 한 두 장은 더 낼 수 있었을텐데 시벌........ㅋ.ㅋㅋㅋㅋ

아무튼
어이가
업ㅂ다 
없는 정도 떨어지고ㅋ...ㅋㅋㅋㅋ........ KTX 탈덕행 특실 하나요 시발.....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