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꿈 꾸고 탈덕한 썰

2015. 4. 28. 01:19 from d


제목이 넘 자극적인가....?ㅋㅋㅋ



아무튼 얼마 전에 꿈에 사야카가 나왔다.
꿈에서 친구들이랑 일본으로 여행갔는데 밥 먹는 식당 옆자리가 아키모였던 것...!
옆자리라 친구 물건이랑 아키모 물건을 착각해서(? 꿈이니까 이게 가능한지는 묻지 말도록 하자...)
아키모가 물건 들고 먼저 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막 뛰어가서 사야카한테 맞는 물건을 전해줌.
열도의_바쁜_배우_님은 물건만 받아들고 뭐가 그리 급한지 뒤도 안돌아보고 쌩하니 가더라.
그 뒷모습에 대고 "지금까지 팬이었어요! 負けないで, 僕の太陽!"라고, 어쩐지 웃으면서 소리쳤던 거 같다.
들렸는지 안들렸는지 그저 열시미 멀어져가는 오시님....ㅠㅠ

뭐 이런 꿈 ㅇㅅㅇ)r
일어나서도 묘한데 어쩐지 시원섭섭한 그런 기분이었당.....!!


사야카 꽤 오래 좋아했다고 생각함. 어느정도냐면 파릇한 대학새내기가 스트레이트로 졸업장 받을 기간 정도......?
그건 그거고 영원히 똑같은 맘으로 좋아할 순 없는 것입니다...... 저의 인생선이 어느날 우연히 사야카의 길과 겹쳤고, 그래서 별 이유없이 갈림길에서 헤어지고. 그러다 또 어디선가 만날 수도 있겠죠.


그렇다고 사야카가 싫어진건 아니고! '일본 여성 연예인'이라는 카테고리에선 제일 좋아해요 지금도. 제 성향상 아마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 예상......ㅎ.ㅎ

제가 지금 사야카를 얼만큼 좋아하든, 좋아했던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정~말 열심히 좋아했었다고 생각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후횐 없어...... 아키모는 매력쟁이였지....난 즐거웠어!!!!(와장창
아 진짜 사야카....이상하고 좋은 사람이야 난 아직도 널 모르겠어.

암튼 오늘 간만에 블로그 왔던 김에 비공개였던거 몇 개 다시 공개로 돌리고 그러면서 보다보니까 또 기분 묘하네ㅋㅋㅋㅋ
싫단 건 아니고.....ㅋㅋㅋㅋㅋ 진짜 아키모 최고 매력=얼굴
이거레알팩트 반박불가ㅇㅇ


그래서 아키모 뮤잭 나와서 닼민이랑 3년째의바람 노래 불렀던 거 언제야......? 이건 진짜 올리고싶은데 내가 꿈에서 봤나ㅋㅋㅋㅋㅋ
vs아라시도 당시에 올리고 싶었는데 파일이 이상한건지 인코딩이 안돼서 때려쳤던 기억이 나네 어휴 컴퓨터야 아직 죽지마...ㅠㅠ


'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 CENTER 들어가봤다가 놀람  (4) 2016.02.14
141010 mujack 아키모토 사야카&다카하시 미나미:3년째의 바람  (0) 2015.08.21
욕욕욕  (0) 2014.08.14
시마키모ლ( ╹ ◡ ╹ ლ)  (0) 2014.07.18
-ㅅ-  (0) 2014.07.14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