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303 메일 매거진

2014. 3. 3. 23:23 from d


어느덧 도쿄 공연도 앞으로 1주일 정도 남게 되었습니다.
......빠르네요.
무대중심인 매일에 생활 사이클이 내츄럴하게, 심플하게 되었습니다.
일을 열심히 하는 포상으로, 다음날 저녁공연일 때는 술을 마시기도 하고...
무대 후에 마시는 술 마시쪙!ㅋㅋㅋㅋ

최근엔 조금씩 객석도 보이게 되어서....
팬분들의 얼굴을 발견하면 정말 든든한 기분이 됩니다.
기뻐요.
함께 걸어가주는구나~ 라는 생각을 해요.
AKB일 때, 리퀘아워나 선거, 그 밖에도 많이 있지만,
수많은 풍경을 보여준 건 팬 여러분.
졸업해도 함께 걷고 지지해 주시네요.
고마워요.
코히나타 씨는 언제나 '배짱있네~'라고 말씀하세요ㅋㅋ
여러분이 있다는 자신이 있으니까요.
혼자가 아니라고 생각하니까ㅎㅎ
연극이 끝나면 또 팬클럽 이벤트 생각할게요!
기대해요!
사야카의 성장기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1.명불허전 술쟁이^^
2.엘자 못보신 분들 팬클럽 이벤트 출격ㄱㄱㄱ?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