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ㅋㅋㅋㅋ

보고옴ㅋ

B열이라 둘째줄+_+)?! 하고 설렜는데

X
Y
Z

A
B<-여기... 다섯째줄 이었다.....ㅋ....그래두 가깝긔....*





시작하기 전에 찍어뒀는데 하나도 안보여서 억지로 밝기 뙇! 키움.....ㅎ...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가까움ㅇ.ㅇ
그리고 희미하게 보이는 계단 오른쪽 안쪽으로도 세트 있음.... 계단크리 당해서 안보임 킇ㅋ.....ㅋㅋ...사진 찍을 땐 몰랐지만 후에 땅을 치고 울게 된다.


0.이거 제일 중요한데 ☆아키모토 사야카=연기왕☆
진짜 연기왕인데 다른 배우들이 다 연기神이라서 티가 안남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짠데.....사야카 연기왕인데....진짜 잘하는데........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
앞으로 48 졸업생 포함해서 연기 잘하는 애 없단 말 하지 말아주세요....누누이 말하지만 네 오시만 못하는거야! 내오시는 잘하거든???? 엉엉엉...

첫날 레포 듣기론 엄청 튄다고ㅋㅋㅋㅋㅋ그래서 뭐야...연기 못해서 튀나...;ㅅ;) 하고 걱ㅋ정ㅋ.....

근데 시작 전 인터뷰에서 계속 그러긴 했음. 엘자는 거기서 이질적인 존재, 튀는 존재라고......ㅇ.ㅇ 그래서 암튼 듀근...* 하고 갔는데 진짴ㅋㅋㅋㅋㅋ튀긴 튐ㅋㅋㅋㅋㅋㅋ
혼자 목소리도 크곸ㅋㅋㅋㅋ행동도 크고?ㅋㅋㅋㅋㅋㅋㅋ의상도 혼자 빨강 일색이라 겁나 튐^^ㅋㅋㅋㅋㅋ앞머리도 뭐....보다보니 긔엽긔.
안예쁜 앞머리도 의상도 엘자가 극 내내 보여주는 의욕만 앞서는 넌씨눈스러움으로 보면 다 긔여움^^

어쨌든 연기 못해서 튀는 게 아니라서 좋아했다고 한다....*

 이거 보고나서 사야카 나쁘게 볼 사람은 없을거임!!! '첨 보는 앤데 잘하네', '아이돌 출신인데 잘하네' 아직은 이런 말로 충분하다고 봄.... 아직은ㅜㅜ
ㅋㅋㅋㅋ애초에 사야카가 무슨 연기천재! 십 년에 한 번 나오는 재능! 연기력 폭발!!! 그런 것도 아니고.... 없던 재능이 하루아침에 생겨있을 리도 없고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연기존잘들 사이에서 정말.... 정말 잘했음..... 정말 정말 정말 진짜 진심.
찌랭이 덕후 한 마리가 껑충거리면서 언덕길 내려올 정도로.... 콧노래 부르면서 걷다가 누가 말 걸어도 모를 정도로......

노예구랑 망고를 먼저 찍어둬서 아쉽다능 거...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영화 딥디 좀 내주세여 흨흨...정 안되면 짱 비싸게 해서 아키모 팬클럽에만 팔아두 됨....제가 삼.....ㅠㅠㅜㅠㅜ

1.연극 보는게 처음이라 도키도키하게 기다림ㅠㅠ 근데 기다리고 자시고 난 일어곶아자나....? 안될거야.....* 마음을 비우고 엘자나 많이 보고 오쟈.....*
는 많이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캬캬캬ㅑ 등장인물 너무 많아섴ㅋㅋㅋㅋㅋㅋ엘자따우 ㅣㅋㅋㅋㅋㅋㅋㅋ

2.'야망에 찬 신인 여배우'라길래 막....팜므파탈...? 카리스마 쩔고....날카롭고...차갑고......야_망) 스러운 캐릭터를 상상해서
무릎꿇고 엘자님ㅠㅠ날 가져요ㅠㅠ 하고 울 준비하고 갔는뎈ㅋㅋㅋㅋㅋ 그런 거 없다....☆ 아니 애가 저질댄스를 출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나 싶지만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

마음만 앞서고 어설픈 넌씨눈에 허당ㅠㅠㅠㅠㅠㅠ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엘자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엘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한테나 가서 저 선배님이랑 같이 영화도 찍었구ㅠㅠ 얘기도 해봤구ㅠㅠ 저 선배님 영화 다 봤구ㅠㅠ 
근데 제대로 한 건 하나도 없곸ㅋㅋㅋㅋㅋㅋㅋ 허세로 아부하다가 까일 때 존웃존규ㅣ^^)!
캐스트너한테도 자까님 책 이것도 봤구 저것도 봤구 짱 좋아함^0^) 하다가 나잇값 좀 하라고 까이고 존웃존규ㅣ^0^)

나댐나댐하려고 할 때마다 같이 온 구스타프가 ^-^);;;; 하면서 말려줌......ㅋ.... 엘자 진짜 애새긔세여....긔여어ㅠㅜ
대여배우 선배님 몸가짐을 옆에서 ㅇvㅇ)<-이런 얼굴로 따라함 막ㅋㅋㅋㅋㅋ꼼지락꼼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귀여움 ㅠㅠㅠㅠㅠㅠ엘자찡.....ㅠㅜ

3.다른 배우들이 가운데서 스포트라이트 받고 있어도 구석에서 꼬물대는 엘자 보려고 애쓰느라^^.....나=악개

4.근데 엘자 왜 자꾸 계단 뒤 소파로 꺼져요????? 네????? 괴벨스랑 꽁냥꽁냥 하는거 안보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야닝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엘자한테 괴벨스한테 말 좀 잘 해달라 하는뎈ㅋㅋㅋ

엘자:그런 말 해도 내가 뭘 어쩌겠어>_<
야닝:타노무>_<

관객 다 터짐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눈으로 봐야함ㅋㅋㅋㅋㅋㅋ아아아ㅏ 행동도 잔망귀염ㅋㅋㅋㅋ

6.가장 기대했던 괴벨스 꼬시기☆ 아 이건 진짜 말로 표현할 수가 없음 넘 조아서...헣ㅎ헣ㅎㅎㅎ허헣ㅎㅎ히ㅔㅔ  괴벨스 역 코히나타상 이 부분 연습 겁나 많이 하셨담서여 이해합니다....끄응끄응...시름시름.....엘자야......엘자.....엘자 페젠마이어...........으으으으ㅡ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내 볼 땐 입술 안 닿았던거 같은데 아쉽.......ㅋ....힘러 개새키얌.....ㅋㅋ...

7.하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건 그거 아니겠어여?!!! 츠쿳챠우카나~ 하면서 돌아서는데 그 표정이!!!! 막!!! 막!!!!!1 네??!?!?!!! 허읔 심장어탴....
ㅇ<-< 쥬금....... 아 제발...영상화 좀......제발여.........ㅠㅜ 네???? 딥디 희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일 희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그 다음 구스타프한텐 츤츤ㅡㅡ) 츤츤ㅡㅡ) 츤츤ㅡㅡ) .........ㅋㅋㅋㅋㅋㅋㅋ츤츤대도 귀여워 엘자........ㅠㅜ

9.괴벨스한테 차이그 ㅡㅡ) <-진심 딱 이 표정ㅋㅋㅋ캬ㅑ 그리고 술쟁이 됨^^ 괴벨스 술도 막 마시고 아 ㅈㅅ 마셔버렸네여ㅡㅡ) <-개코도 안미안해 보임
삐뚫어진 엘자 넘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쿵쿵 거리면서 힘러한테 점이나 쳐보라고 나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단 뒤로 사라져버렸챴따.....*

11.프리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괴벨스 넌씨눈새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그 주말 시부야 파르코는 좋은 곳이었습니다.





'd'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303 메일 매거진  (0) 2014.03.03
140214 미타니 연재 칼럼 중 사야카 언급  (2) 2014.02.28
AKIBINGO!~추억팔이~  (4) 2014.02.19
091111 AKBingo ep.59 아키모 편집  (2) 2014.02.17
090422 AKBingo 토모토모!  (2) 2014.02.16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