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614 야마모토 사야카 구플

2012. 6. 16. 17:46 from d




아키모토 씨는 M인 것 같아요♡♡
아, 사야카 씨 이야깁니다♡♡




나도 알아 왜냐면 내가 그래서 십덕이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질 더럽게 남 까게 생겨서 왜 까이냐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좋긴 한데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야마모토 씨도 아키모토가 M인 걸 알았으면 많이 까주세여...
제가 웃호오시라서 하는 이야기는 맞는데 닼몰이랑 웃호몰이가 젤 재미나여........


그럼 이제 못치 구플로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