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멀티탭입니다. 제가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광을 천사님께 돌리구여 일단...

수동재생 예ㅔㅔㅔㅔ 쓰플 예ㅔㅔㅔㅔ
화질이 좀 화질구지인거능... 엠피4를 다시 flv로 바꿔야되는 거에 쫄아성ㅠㅠ
아 그리고 구간이동!!!! 이거슨 또 필히 배워야할 것이당ㅡㅡ!!
차차 또 나아지길 바라믄서 이만 잘 것인가 하나 더 올릴 것인가ㅏㅏ

코멘터리 이야기:애들 다른 소린 다 소설 쓰고 스킵해도 오시 칭찬은 집착적으로^^.....긍데 얘두라 너무 예쁘다고 하지마...덕후가 텐구되겠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