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카나 믿으면 천당갑니다

2012. 6. 7. 23:15 from d



1 로레알 참트루ㅇㅇ
2 근데 그래서 내가 둘 소감 플짤을 만들려고 주소도 다 땄는데...근데..... 저번 pon 플짤들처럼 그러케 하려고 했더니 시발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져 내가 그 때 fla로 저장했는데? 주소만 넣으면 되는데??? 왜 클릭해도 영상이 위로 안올라오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리만 나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좌보고 다시 첨부터 따라해봐도 계속 그래서 머가 문젠지 머르겠다 아 두통.........아 좀 쉬었다 오면 되지 않을까....당분간 좀 쉴게여.......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