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못이 잊고 싶은 건
'어느 날 너무너무 졸려서 자려고 렌즈 빼고 안경 썼는데 왠지 어둡다고 생각했는데 일어나보니까 안경이 아니라 선글라스여서
선글라스냐!! 하고 혼자 츳코미 넣은 게 부끄러워서 잊고 싶다'



ㅋ...
병맛ㅋ 이거 이상한 이야기에 넣어야지ㅋ

유코 저 캐치프레이즈 나 맘에 들었는데 아키모가 곧 모오락 땜에 안나오게 된 사이에 소유코토~ 로 바뀜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안나오다가 나왔을 때 이거 하려구 나섰는데 그거 아님 나댐ㄴㄴ 도 했던거 같은데ㅋㅋㅋ

그리규 이건 다른 얘긴데 나 항상 궁금한게 안경 쓰는 친구가 가끔 안경 깜박해서 안보여=ㅅ=) 하는데 대체 어케 안경을 까먹지!!!! 안경 안쓰면 안보이니까!! 아는 거 아닙니가!!!!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