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딩 때 좋아하던 남자애가 놀이터 그네에 '아키모토 진심 고릴라'라고 낙서해놓은 걸 보고 울면서 지움.

2.오디션 때 구멍 난 반팔티와 츄리닝 바지 차림. 옷차림이 왜 그러냐는 질문에 '붙을 사람은 뭘 입어도 붙는다고 생각'해서.

3.남자 스탭들 득실대는 리허설장에서 상의에 히트텍만 입고 돌아댕김ㅡㅡ

4.뉴욕 가서 호텔 방 침수시킴.

5.뉴욕 가서 맨손으로 컵라면 먹음. 젊은 날의 혈기란....

6.야채시스터즈할 때 우엉이 뭐냐고ㅜㅜ안귀엽다고ㅜㅜ 울다가 실제로 보니까 괜찮은 거 같아서 열시미 함ㅎㅅㅎ)

7.유코 가방 얻어다가 카나 주려고 함.

8.빵 다섯 개 들어있는 봉지에서 하나 먹고 남은 네 개를 카나한테 줌. 한 봉 더 살 수는 없던거니.

9.아키바 거리 한복판에서 이어폰 끼고 춤연습하면서 걷는 걸 모찌가 저런 사람 모른다면서 외면함.(트위터제보)

10.모자, 배낭, 상의, 바지, 신발까지 올화이트 상태로 논티한테 해맑게 "오하요~" 하고 인사하자 논티가 "야메테쿠레!!!!!!!" 하고 인사했다.(트위터제보)

11.아키모 아침인사 소리가 더럽게 커서 마스다가 매번 짜증내며 "아 쫌.... 하지마...." 했다.(트위터제보)

12.유이가 메니큐어 하고 오자 심기불편한 표정이었지만 자기도 바르고 와서 아무소리 못하고 닥치고 있었다.(트위터제보)

13.공부를 너무 열심히해서 친구가 없었다. 부활동이랑 공부를 병행하느라 맨날 책만 들여다보고 누가 말 걸어도 응응- 건성으로 대답하다보니 친구가 없었다고 했음옄ㅋㅋㅋ대신 학년전체 1등 했다고...? 중딩때던가 아마. 이 때 사에인가 누가 '이런애들 있음ㅇㅇ 쯧쯧' 했능..... (트위터제보)
14.2013년의 어느날 사에가 집에 자러 왔을 때 긴장이 되어서 술을 마셨다. 술기운으로 어떻게 해보려고.(!)

15.2010년에 하짱은 어떻게 재운 거지..... 하짱 온다고 아로마캔들 켜놨다가 다 죽을 뻔(!) 했음서!

16.경멸때 경멸노래 홍보하고 싶어서 아키하바라에서 경멸노래를 큰소리로 부르고 다님(트위터제보) 

17.팀K가 멤버 다같이 소풍가기로 하고 만났는데 아키모 엄마가 와서 "부디 저희 딸을 잘부탁드립니다" 꾸벅 하고 인사하고 감(트위터제보)

18.야기랑 시마다를 고기집에 데리고 갔는데 곰이 어떤 부위(생각안남) 먹고싶다 하니까 기름많아 살쪄!!!! 하면서 다른부위 시킴. 그리고 마지막에 디저트로 냉면 먹자고 하니까 한사람당 하나는 너무 비싼것 같아서 하나 시켜서 셋이 나눠먹음.(트위터제보)

19.사에 왈 '어제 사야카, 유카, 나츠미랑 놀았습니다. 사야카한테 빨리 텨오라고 했더니, 투명한 유리에 부딪쳤습니다ㅋㅋ'-060803 @Twintowerbot

佐江「昨日才加、有華、夏海と遊びました。才加に早く来なよって言ったら、透明なきれいなガラスに気付かずにぶつかりましたw」(060803)

20.아키모가 핑크 비키니 입었을때 멤버들이 어라 진짜핑크임? 이라고 엄청 물어대서 오시 울음.(트위터제보)

21.초딩때 짝을 바꿨는데 짝한테 나같은 애랑 짝이 돼서 미안하다고 엄청 빌음.(트위터제보)

22.아키모집 방문할 때는 반드시 생탄제 옷을 입어야한다는게 제작년부터 생긴듯.(트위터제보)

23.후배가 오면 술부터 일단 들이키는 아키모. 아! 그 때 야기랑 곰팅이 고기사줄때도 혼자 술홀짝 거리고 있었다고..... 아키모 술쟁이네!!(트위터제보)

24.그 예전에 빙고에서 유코가 방에서 알몸으로 춤추고 있으면 그걸 알몸으로 침대에서 지켜보고 있다던 아키모. 동거때부터 시작해서 호텔방 같이 쓰기만하면 이 짓을 한다고.(트위터제보)

25.전염가 찍던 시절 아키모가 맡은 역할이 쿨시크ㅋ한 역이라 몰입한답시고 촬영 안할때도 쿨시크ㅋ하게 암말도 안하고 있으니까 주변 분위기가 이상해짐. 그래서 유코가 너 그러는 거 아니라고 혼내니까 울면서 '아니 내가 그럴려고 그런게 아니고 흐규흐규...'(트위터제보)

26.유코랑 동거할 때 유코는 '헐 저런 성격 드센 애랑 같이 살라고? 맨날 싸울 듯ㅡㅡ)' 했는데 막상 살아보니 안싸우고 사이 좋았다고 한다. 물론 살림은 유코가 다...했잖아요.....인데 한 쪽이 늦게 오는 날엔 서로 밥 해놓고 기다렸단게 규ㅣ여움 시마키모 행쇼해(사심)
27.모닝구무스메에서 좋아했던 멤버는 '이이다 카오리'와 ☆요시자와 히토미☆ (트위터제보)

28.소녀시대 나왔던 홍백에 아키모랑 매실이랑 어디에갈지 모르고 쭈뼛쭈뼛서있다가 원로가수 한분오셔서 인사를 드렸는데 그분이 "아이고~ 한국에서 오신분들이 수고하시네요~"라고 격려했다고함. 알고보니 소녀시대로 착각한거였고, 매실은 평생 그걸 자랑을 하고 다닌다고 하지(........) (트위터제보)

29.리퀘아워 코멘터리에서 다케우치 미유는 '아나운서 얼굴'이라고 열변을 토했음. (트위터제보)

30.이즈타 리나 이름을 못외워서 맨날 '마메코'라고 불렀음. (트위터제보)

31.어머니 증언:초딩 때 집 열쇠를 깜빡해서 3층까지 파이프를 타고 올라갔던 적이 있었다. 유치원 땐 귀에 돌멩이를 넣기도 하고, 남자애랑 싸우기도 하고. 여자애로 태어난 건 실수가 아니었을까.

32.하라주쿠 런쳐즈 오디션을 봤었음. 3차 최종 수영복심사까지 갔는데 수영복이 없어서 포기함. 짠내... (*原宿ロンチャーズ 야잽에서 검색하면 어쩐지 냥냥이 나온다!)

33.모무스 오디션 1차 됐는데 2차는 보러갈 전차비가 없어서 못갔음. 짠내 폭발....


많은 제보 부탁dream.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