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3 리퀘아워 3일차 코멘터리






2 130720 ANN 시노다 마리코 졸업스페셜



('A`) 그러니까~
・`ω´・)
웃호냥!
(бвб) ( *`ω´)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그건 뭔가욬
( *`ω´) 뭔가요, 웃호냥은
・`ω´・) 설명해주지! 웃호냥이란
(бвб) ㅎㅎㅎㅎㅎ
・`ω´・) 코지마 하루나, 냥냥과 아키모토 사야카의 웃호!를 따서 웃호냥이다욧
(бвб) ( *`ω´)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ω´) 그런 팬이 있는거지
・`ω´・) 그랭
('A`) 냥냥과 사야카가 좋은 사람들 
・`ω´・) 좋은! 팬들을 웃호냥팬이라고 부른닿
( *`ω´) 근데 좋아하고 있어 웃호냥이다~우와~하고
('A`) 트위터에서ㅋㅋㅋ
(бвб) 열 명..열 명 정도
('A`) 열 명이랰ㅋㅋㅋ
・`ω´・) 일본보다 해외분이 많은!
(бвб) 한국에 열 명 정도


3 130823 코지마 하루나 트위터 



4 130824 아키모토 사야카 트위터





-웃호냥이라는 네이밍이 너무 천재적이라고 생각해.
-나는 웃호냥과 아무 관련없는 더쿠지만 포스팅해도 되는 거겠지? 나대는 거 아니겠지?ㅜㅜ....나대는 건가?
-개강이다!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