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706
집-동서울-인천공항
여기까지 정말 예정보다 일찍 도착하고 술술 풀렸는데 일본 내리자마자 대삽질하고 진짜^^.....
그래도 해리포터전도 보고 괜차나....난 외롭지 않아써!!!!!
하룻삐오시님 뵙고 쥬리나오시님도 뵙고 즐거웠다능!!!!!!!!
야키니쿠도 팍팍 먹고!!!!!!! 고기는 희망입니다ㅠㅠ



130707
그러고 길을 나섬..... 신남ㅋ설렘ㅋ두근ㅋ
오시랑 무슨 말 하지 허그해줭ㅇㅇㅇㅇ으어어어ㅓㅓㅓ

악수회장까지 몇 번 갈아타야했는데 짠 것처럼 딱딱 맞춰서 전철오구 막....장난아님ㅇㅇ
첫끗발이 개끗발 이런거ㄴㄴ오늘은 될 날이여ㅇㅇ

그래서ㅋ감ㅋ

가서 바로 1부 줄 섬ㅎㅎ
헉헉 설레라....울오신 어떻게 생겼을까 하앜하앜 토할거 가타여 끄으ㅡㅡㅇ윽...
하고 지랄염병을 해서 정말 죄송....ㅎㅎ;;;

그리고 앞에 몇 사람 안남아서 울오실 딱 보는데!!!!
헐 대박 헐......
얼굴 소멸하세여.....대박...아름다움......칠석이라구 남색 유카탄지 뭔지 입구.....
화장 빡세게 하고 근데 이뻐 오시야 헐 대박 너무 말랐다 얼굴뼈에 가죽만 얇게 씌워놨네 근데 이쁘다
증말 눈 크네 카메라 박살내고 싶겠다 오시야......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ㅠㅠ
고릴라는 무슨 고릴라의 ㄱ자도 안보임 미친ㅠㅠㅜㅜㅜㅠㅜ미안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날 죽여ㅠㅠㅠㅜㅜㅜ
 그리고 쪼리? 신어서 맨발도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 대빵 크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악수함ㅋ!!!!!

1부~4부 아키모토 사야카

1부 2장
나-한국에서 왔습니다! 카미오시데씈! 진짜 정말!!
오시-오!
나-믿어주세요!!(?)
오시-고마워
나-2월에 말야 콘스탄체때문에 사야카가 악수회 안나왔을 때 왔었는데
오시-아 그래, 미안, 바꿨었지?
나-...정말 미안하다고 생각해?
(마모나쿠데쓰)
오시-응ㅇㅇ
나-그래 그럼 미안하단 마음을 담아서
(밀림)
나-허그해줘! 이따가! 올테니까!!
오시-허그라닠ㅋㅋㅋㅋ뭐래ㅋㅋ뭔가 엄청 혼났닼ㅋㅋㅋㅋ

1부-2장
나-2월에 못해서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지만..
오시-응. 한국 가까우니까 갈거야ㅇㅇ!
나-.....-ㅂ-...트위터에. 말하고. 와주세요. 진심. 비밀로 하면 진짜 화낼거야.
(마모나쿠데쓰)
오시-ㅎㅎ; 뭐? 비밀로 가면?
(밀림)
나-그래!! 유코랑 사에랑 왔을 때!!! 진짜 화났어!!!
오시-ㅎㅎㅋㅋㅋ핳ㅎ하ㅏㅏㅎㅋㅋㅋㅋ

+'캉고쿠 치카이카라 이쿠요(뿌듯)'...........ㅗ^^ㅗ말 안하고 올거면 오지마 걍 오지마


2부-2장
나-누구 오시인지 기억해요?
오시-사야카? (....왜..왜 의문형인지.......고작 2부인데 너무 빨리 물어봤나 나란 병신 흑흑)
나-ㅇㅇ사야카 있지...
오시-뭐가?
나-뭘 먹으면 그렇게 귀여워지는거야?
오시-에? 귀여워져? ...음 그게......
(마모나쿠데쓰)
오시-떡볶이!!
나-'0'..그거 누구한테 들었어?!
(지칸데스)
오시-??? 누구한테 들었냐는게 뭐야?ㅋㅋㅋ
나-토모미쨩도 그렇게 대답했어!!
오시-몰라! 처음 들었는데 나는!!!

+^^.....하지만 토모미가 아니었구...매실이었구........오시야 미안......
근데 그딴 질문에 곰곰이 생각하지 말아줄래....? 걍 빵 터지면 된다고 너는ㅋ_ㅋ......
그리고 악수회 가기 전에 아키모는 손 큰게 컴플렉스라서 손을 이상하게 오므리고 악수하고, 힘 센것도 컴플렉스라서 손도 되게 가볍게 잡는다고 들어서ㅋ
2부까진 의식적으로 손에 힘 꽈ㅏㅏㅏㅏ악 줘서 잡았다....ㅋㅎ손이 엄청 따뜻하더라...뜨거울 정도ㅋ 그리고 먼가 손 잡으면 든든해...설레라.....*
근데 갈수록 힘들고 네타 치기 힘겨워서 손에 쓸 힘이 없ㅋ엉ㅋ


2부-3장
(이번엔 셋이서 같이 가기로 함^^ 기껏 연번이니까 이어지는 드립을 치기로 함^^ 내가 먼저 들어감^^ 근데 나만 쓰니까 재미업ㅂ다...다른 분들도 써야 재밌는데)
나-내 생일이 저번주..... 26일이야. 6월. 그러니까 사야카랑은....
오시-아 7월이야. 한 달이네.
나-응 그렇지. 사야카랑...
오시-니고!
나-응?
오시-니고!! (뭔지 모름;)
나-몰라! 암튼 그러니까 생일노래 불러주세요!!
오시-(오른손으로 내 손 잡고 박수치길래 나도 같이 박수쳤는데 박자가 안맞아서 시망똥망....죽어라 나) 해피버스데이투유~ 아, 이름이 뭐야?
나-ㅎㅅ!
오시-ㅎㅅ! ㅎㅈ..이라고 하는거야?
나-ㅎㅅ!!
(지칸데스; 으앙대 드립을 쳐야해!!)
나-아 그리고!! 아키모토 사야카의 K는???
오시-사야카? 팀K!
나-Kawaii의 K!!!
오시-Kawaii의 K!


3부-1장
나-버스데이송 또 불러주세요
오시-응?
나-버스데이송
오시-버스데이송?(한쪽 손은 허리에 올리고 고개도 돌림ㅋㅋㅋ'흥ㅋ'하는 얼굴ㅋㅋㅋㅋㅋㅋ)왜 몇 번이나 부르라는거야 (잡은 손은 위아래로 건ㅋ성ㅋ으ㅋ로ㅋ흔들고ㅋ)해피버스데이투유~해피버스데이-...이름 뭐였지?
나-ㅎㅅ!
오시-ㅎㅅ! ㅎㅅ...'ㅂ'

+이 다음에 들어온 분한테 ㅎㅅ이 진짜 이름이냐고 막 물었다던데 왜ㅡㅡ내 이름 뭐ㅡㅡ........는 그 분한테 친 희대의 망드립이 웃기니까 봐준다 ㅋ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부-3장
나-저기, 졸업이랑 생탄 메시지, 오느ㄹ....(두 손 쫙 펴고 들어갔는데 멀뚱히 양손 내밀고 보길래 인상 확 쓰고 손 흔들었더니 그제야 잡고 양손 깍지껴줌....눈치Xㅡㅡ.....)
오늘 한국에서 온 셋이서 다 썼으니까 나중에 찾아봐
오시-찾을게-
나-제일 엉망진창인게 내 건데, 그건 다른 닉네임으로 썼거든. 제일 엉망인게 내 거야
오시-응. ㅎ.... ㅎ.......
나-ㅎ ㅅ !
오시-ㅎㅅ!
나-그리고 있지... 다이스키다. 키미가 다이스키다.
오시-...키미가 다이스키다? (지칸데스-).....(얼굴에 양 손 주먹 대고)뿌잉뿌잉!
나-ㅋㅋㅋㅋㅋㅋㅏ핳ㅎ하ㅏ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시-ㅋㅋㅋㅋㅋ엄청 웃었다! 엄청 웃었다!! 뿌잉뿌잉! 뿌잉뿌잉!
나-귀여워! 제일 구ㅣ여워!!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다이스키다 할 때 오시한테 얼굴 너무 디민거 같아 ㅅㅂ...부끄러워라......
그리고 나 정말 호탕하게 웃더라^^;;; 미안^^;;;;; 좋아서 그래 좋아서^^;;;;;;


4부-1장
오시-ㅎ↘ㅅ→!
나-오늘....멋대로 여러가지 말 했지만, 사야카한테 아무 힘도 안되는 팬이라서 정말....미안해서...
오시-왜!! 기뻐!!! I love u~

4부-2장
나-영상이나 사진으로 볼 때도....포티에잇에서 가장 예쁘고 귀엽다고..
오시-(표정헉ㅋ하고 입벌리고ㅋ'◇'..새삼 다시 보듯이 고개도 돌림ㅋㅋ미쳐....) 에? 사야카?
나-사야카를 생각했는데..실물 보니까 정말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앞머리 있으면.. 우주에서 제일 귀여울지도 몰라ㅋ
오시-ㅋㅋㅋ자르길 바라?
나-응!
(지칸데스)
나-....負けないで! 僕の太陽!!
오시-응! ....고마워!

+이르케 오시와의 모든 악수가 끗나고......ㅎㅎ 집에서 자기 전에 오시랑 악수할 생각하면 혼자 눈물 터질 거 같고 그랬는데 막상 당일은 너무 하이텐션이라 그런거 없더라 힣ㅎ힣ㅎㅎㅎ
오시야 좋아해.....잘 살아! 이렇게 보니 정말.......쓸데없는 말만 했구나^^ 남들 다 하는 졸업 축하해 앞으로도 응원할게 그런 말도 못하고....^^...

그리고 트레이딩 존 놀러가서 호갱놀이 하다가 헐 5부 늦음!!!!!! 이것들 다 어디있어!!!! 하고 회장을 끝에서 끝까지 막 왕복함^^ㅋ.....세이라 먼저 할까 했더니 사람 많더라...?ㅋ.....
포기하구 다른 애 먼저 찾음ㅋ

5부 시마다 1장

나-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왔습니다! 샤이니 좋와해?
곰-샤이니 다이슼키!
나-민호 좋아해?
곰-으응(도리도리) 나 태민!
나-태민?! 태민으로 오시헨한거야?
곰-으응(다시 도리도리) 원래 태민!
나-원래 태민? 그래ㅋㅋ난 종현ㅇㅇ
곰-종현? 멋있지!b
나-ㅇㅇㅋㅋㅋ힘내!!


5부 먀오 2장

나-안녕하세요!
먀오-안녕하세요!
나-캉고쿠카라키마시ㄸㅏ
먀오-감사합니다
나-먀오 눈 엄청 커! 완전 긔여워! 대에박!!
먀오-ㅋㅋㅋㅋ감사합니다~
나-발음도 엄청 좋아!!
먀오-몇 살이에요?
나-스물....한 살!
먀오-한...? 살..?
나-스물 하나!
먀오-ㅇ_V
나-?
먀오-그럼 스물 둘이네요
나-...'0' 먀오 한국 나이 아네?!!
먀오-ㅋㅋㅋㅋ


5부 세이라 2장

나-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왔어요
세이라-응!
나-2월에 왔었는데 또 왔어!
세이라-고마워요!
나-세이라, 오늘, 많이 들었다고 생각하는데, 쟝켄 힘내!!
세이라-네! 열심히 할게. 고마워~
나-이겨! 센터 따!!
세이라-힘낼게!
나-그랭!
세이라-바이바이~

+이건 세이라랑 상관없는 얘긴데ㅋㅋㅋ세이라 기다리면서 옆에 모모나? 걔가 줄이 좀 있다가 갑자기 텅 빈거임ㅋ 그래서 그때 모니터에 K5th 나와서 걘 아니까 노래 흥얼대고 안무 살짝 하고 그래서 헿 이쁘당 하면서 같이 구경하고 있었듬ㅋ카라 강졍 닮았ㅋ 근데 갑자기 어떤 아저씨가 오더니.....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처럼 악수함ㅋ........그 다음에 또 텅 비었다가 어떤 남자가 왔는데ㅋ 악수권 장수 세는게 끝나지 않아ㅋ.....검사 끝나고 와서 악수권 확인하는거 보니까 130장이라고 써있더라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같이 대박이라곸ㅋㅋㅋ저게 사적교류지 다른게 아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네 둘이 다 사서 모모나 노는 거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랬음....암튼 대박이더라 대체 무슨 얘길하지...........

+그리고 아키모 레인에 구경감ㅋ 조오오오오오오올라 오래 기다림......뻐킹....밖에서 대기하는거 알면 빨랑 끝내야될거 아냐 이런 상도덕없는(?) 덕후들ㅜㅜ암튼 그래서 아키모 나오는 거 봤는데 세륜 카메라맨에 딱 가려서 난 한 개도 안보이곸ㅋㅋㅋㅋㅋㅋ확성기 거지같아서 안들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그랬엉........ㅇㅇ그리고 다시 우리의 아지트ㅋ여성존으로 돌아감. 앉아있는 것도 힘들더라 진짜ㅋ2월엔 별로 앉아있을 일이 없어서ㅋㅋㅋ몰랐엌ㅋㅋ


6부 후지타 1장

나-한국에서 왔어요! 저기. 이런 말 하는 거 실례인거 알지만 오늘말야 사야카한테 이상한 한국인이 실례많았다고 전해주세요ㅜㅠ
후지타-(오케이싸인 만들어서 끄덕끄덕)
나-실물이 귀엽네 후지타쨩!(?) 나ㅏ나 귀여워! 힘내!
후지타-고마워~

+^^.......내가 미안하다 정말....나도 이러고 싶진 않았는데 오시 보고 오니까 더 막.....그렇더라고ㅠㅠ미안미안해ㅠㅠ




-암튼 여성존에서 같이 계셨던 분들 정말 다 감사....그래서 우린 자리를 지킬 수 있었어여ㅜㅜ난 매 부마다 다 있어서 별로 도움이 안된....죄송.......ㅠㅠ
-대뜸 가서 한국분이시냐 닼민오시시냐 남풍님 어딨는지 아시냐 물어봤던 분 정말x48 죄송...... 근데 정말 그 북커버를 빨리 치우고 싶었....ㅇㅓ....
-일 년 반? 만에 뵙게되어서 반가웠따능 두 분.....
-반 년 만에 뵙게 된 분도 이번에 처음 본 분들도 정말 반가웠구ㅠㅠ덕후중에 나쁜 사람 없능ㅜㅜ..다들 정말 친절하심ㅇㅇ!!
-이러케 모든 악수가 끗나고! 저녁도 같이 먹고!! 덬토크도 마니 하고!! 또 전철을 타고! 돌아가서! 맥주도 마시고! 일본맥주 맛있더라! 목도 별로 안아프고!
-그 담날은 늦잠자서 걍 양민카페만 감!!!!!!!!! 화장실 좋더라!!!!(?)
-마지막으로 이런 병맛인 날 이박삼일동안 데리고 다녀주신ㅜㅜ 두 분ㅠㅠ 천사세요 정말.....ㅠㅠ저 인상도 더럽고 말투도 너무 더럽져...그건 제 본심이 아님 진짜 정말 진심으로....OTL
근데 난 인상이랑 말투가 아니라 멍청한게 문제야 멍청한게.........ㅋ....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