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A DiVA! 오프닝 토크

2012. 7. 25. 12:22 from d

120613 아키모토 사야카+마스다 유카

마스다:헾짱
아키모:ㅋ잘 지냄여
마스다:잘 지냄?
아키모:ㅇㅇ부모님댁에 있음
마스다:거기로 갔음?ㅋㅋㅋ
아키모:연극땜에 바빠서 잘 못돌봐주니까 보냈음
마스다:나 요새 우파루파 보면 기르고 싶음
아키모:ㅇㅏ 근데 로마의 휴일, 코바야시랑 보러왔자나ㅋㅋㅋㅋ
마스다:ㅇㅇㅋ
아키모:그 때ㅋㅋㅋㅋ'사야카 진짜 우파루파 얼굴 닮았당ㅋ' 이런 얘기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다:ㅋㅋㅋㅋㅋㅇㅇ했음ㅋㅋㅋ어케 알았지
아키모:앞에 앉아있던 팬이 말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다:팬이 그랬음?ㅋㅋㅋㅋ
아키모:그랬음ㅋㅋㅋㅋㅋ그리고 또 뭐짘ㅋㅋ코바야시가 '완전 로마!!' 이랬다몈ㅋㅋ
마스다:그래서 웃었구낰ㅋㅋㅋㅋ사야카가 갱장히.....우파루파로 보여서. '사야카 진짜 우파루파 닮았당' 했더니 앞에 사람이 엄청 웃더라고...역시 말했구나! 안돼져 말하면!! 우리끼리 비밀로 해야디!!!
아키모: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다:근데 진짜 좋았음 로마의 휴일.
아키모:ㄳㄳ. 완전 오랫만인데여 비바디바
마스다:그런가여. 저는 꽤 나왔는데여
아키모:올ㅋ암튼 그래서 뭔가 변했나 했음
마스다:안변함ㅋ
아키모:전혀 안변했네여ㅋ
마스다:ㅇㅇ똑같음. 헐렁함이 똑같음.
아키모:다행이네. 좋든 나쁘든 다행임ㅋㅋ그럼 시작할가여 DiVA의 VIVA DiVA!!!!!!!!!



120620 아키모토 사야카+마스다 유카


마스다:스프
아키모:응?
마스다:스프. 맛있었당.
아키모:고마웡ㅋ 그건 그렇고 '아버지의 날'. 얼마 안남았는데요. 뭐 하는 거 있나여.
마스다:응. 아니 들어봐. 안 해. 나능. 어버이 날에 전혀 안함. 근데 올해는, 부모님이 오사카에 계시고, 떨어져 있잖음. 그래서 할 수 있을 때 효도해야 될 거 같아서.
아키모:ㅇㅇㅇㅇㅇ그러하다.
마스다:그래서 마황(마황과에 딸린 늘푸른좀나무. 줄기는 한약재()로 씀)을 사드리려고 했음.
아키모:마황ㅋㅋㅋ네
마스다:근데 마황이 없대ㅡㅡ
아키모:응? 없음?
마스다:ㅇㅇ음슴. 그래서 오키나와 사는 친구한테 부탁해서 구해옴.
아키모:얼 그럼 혼슈에는 거의 없는 거임?
마스다:그런거 아님? 마황은 없어요~ 라고 그랬음. 지금 레어템이라고 함.
아키모:그래서 그거 드림?
마스다:ㅇㅇ드림. 드리고, 아빠가 술을 좋아하시니까
아키모:ㅇㅇㅇㅇ
마스다:처음으로, 아버지의 날, 할거임ㅋ 난 머 기념일같은거 전부 잊어버리니까.
아키모:ㄴㅀㄷ
마스다:님은여?
아키모:나능- 엄마 생신이 17일이라서. 그리고 올해 아버지의 날이 6월 17일이니까. 둘이 겹치는 날이 별로 없잖음. 그래서 올해는 제대로 해드리려고 생각해서 부모님 모시고 파티라도 하려고 한다능.
마스다:헐 그게 머임 어디서?
아키모:? 우리 집에성ㅎㅎ
마스다:그게 뭐야 나도 갈랭ㅋ
아키모:그래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키모:의미가 없어지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다:재밌겠당ㅎㅎㅎㅎㅎ
아키모:암튼 이거 방송은 날이 지나갔을 거 같은데여, 담에 녹음할 때 어떻게 됐는지 말씀드릴게옇ㅎ
마스다:ㅇㅇ그러쿤여. 청취자 여러분은 아버지의 날에 뭔가 하시나요? 그럼 시작ㅋㅋ할가여ㅋㅋㅋㅋDiVA의 VIVA DiVAaaaa



1 비바디바 너무 안들어서ㅋㅋㅋㅋㅋㅋㅋ이케 들으려고 했더니 일어고자라 오프닝만 하고 진이 빠져서 쥬금ㅇ<-<
2 전체적으로 빅재미는 없는데 가만 듣고 있으면 십덕십덕한 부분도 있고 그래서 그런데만 적어놓을까 생각 나우
3 20일거 뒷부분 죽 넘겨서 듣는데 아키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멤버들은 무슨 연극같은거 하면 '언제 어디서 뭐한다'고 보러 오라고 전체문자 보낸다는데 사야카는 절대 안보낸다곸ㅋㅋㅋㅋㅋㅋㅋ
마스다:유코가 그랬자낰ㅋㅋ'사야카 로마의 휴일 언제까지 해?' '벌써 끝났엉' '말 해라 쫌!!'ㅋㅋㅋㅋㅋ
아키모:왜냐면 부끄럽자나///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소심하고 난리야 덕후 웃기게...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