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오늘 아까^^
K 4th 리바이벌 끝난 단 멤버들 보고가 하나 둘 올라올 무렵
문득 탐라를 확인했더니 오시님 曰 버튼 잘못눌렀나봐ㅎㅎ

..............?
이상한 트윗 업ㅂ는뎅??? 응???? 왜 뭐얌????

이러고 멘붕하고 있으니까 다른 분들이 알려주셔서 마구 쪼개면서 구플로 쫓아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러게 누가 트위터 구플 연동하래?ㅎㅎㅎㅎㅎㅎㅎ
트위터 캡쳐도 다른 데 가서 주서옴ㅇㅇ....ㅋ




링크는 '아키모토 사야카, 사토 아미나, 마스다 유카, 쿠라모치 아스카, 우메다 아야카의 순위를 예상해보자' 라는 스레롴ㅋㅋㅋ
(http://blog.livedoor.jp/akb4839/archives/7152153.html)




1 머 트위터에서 자기 이름 검색해보고 그러는 거 알아서 뭐 본다고 놀랍진 않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그냥 웃기기도 하고 눈물나기도 하고^-TTTTTTTTTTTTTTTTTTTTTTTTT 근데 미안하다고 구플도 삭제하겠다고 하고 슝 사라진게 넘 긔여우니까 그냥 웃을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덕후들아 오시님이 닥치고 투표나 하래^^^^^^^^^^^^^
4 그리고 인터넷하면서 개소리들에 상처받지 않길 바랄 뿐......((((((((((((((((((((내 오시 쿠크다스 심장))))))))))))))))))))))
5 요새 응원스레에 깽판치는ㄴ 놈들이 많아서 그런 거 맞음^^;
6 나도 포스팅 제목에 막 Sayaka Akimoto 秋元才加 이런거 써넣을까 구글링하면 보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곤에 찌들었어도 이불 속으로 꺼지지 않은 나덕후에게 리스펙트....☆ 넌 나의 레드불이 맞아요 오시님...♡♡♡♡♡♡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