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칸 : あかん [かん]  (관서)방언》 안 된다. 틀렸다. 〔동의어〕.





일단 형사님이 너무 이쁨 헠헠 VTR 보시졍ㅇㅇ


집에 들어가겠ㅁ




형사님 등짝도 매우 머ㅅ지다에요 헠헠


암튼 집이 음...>?!




침대랑 같은 높이로 쌓인 쓰레기의 바다ㅎㅎㅎㅎㅎㅎㅎ화장실 샤워실 다 쓰레기 천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집주인은 자기 방에서 안씻는답니당.....다니는 체육관에서 다 씻고 온다능....화장실도 안씀....공동 화장실 씀..........


이 와중에 몽가 발견한 형사님ㅎ,ㅎ



으앜 시발 여기서 리얼 소름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ㅁㅇㄻㄴㅇㄻㅇㄴㄹ






말라 비틀어진 라임의 잔햌ㅋㅋ도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데서 어떻게 사냐고 청소 좀 하라고 하니까 자긴 괜찮다구 함...물건도 어딨는지 다 안다고ㅎㅎㅎㅎㅎㅎ해서 찾아보기로 함ㅇㅇ!




인감도장과 보험증은 찾았으나 tv 리모컨은 못찾음ㅋㅋㅋㅋㅋㅋ....리모컨은 우리 집에서도 잃어버리는데 저기서 찾을 수 있을리가 업ㅂ엉......



그러니까 청소를 합시당^,^!!
청소하는데 뭔가 많이 나옴ㅎㅎㅎㅎ




마른 오징어라등가





졸업장ㅎㅎㅎㅎㅎ





벌레도 나왔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의 집 청소도 해줘야되고 연예인 참 힘들다....또르르......


근데 끝이 안나서 여자 스탭들도 다 강제도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하는 우리 형사님....ㅠㅜ




부모님한테 선물받은 고급 선글라스 발굴



유로 발굴ㄹ



페소 발굴




방송국 카드키 발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L 쓰레기 봉투 52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듯하게 둘러보는 형사님




쓰레기봉투는 다 내일 갖다 버리세영 알겠져^,^? 이거 약속임. ㅇㅇㅋ낼 꼭 버림ㅇㅇ앞으로 잘살겠음ㅋ


하지만 그러나........






으잌 슈ㅣ발 설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시간 내놓으라며 역정내심ㅎㅎㅎㅎㅎㅎㅎ
후자켄나요~ 라면서 역정내는데 난 그게 넘 좋더라.....☆


이 사건은 아칸인가 안아칸인가!!!




아칸아칸아칸!!!x48

결국 전원 동의로 체포^ㅁ^/



유유ㅣㅎ 돌아오능 형사님....ㅋㅋㅋㅋㅋ




이건 걍 우리 형사님 구엽다고 해놓은 거인 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본 좋은 아칸경찰이었당...ㅇㅇ
트레이닝복 입은 것도 구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