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다카하시 미나미
엄마=미야자와 사에
언니=시노다 마리코
여동생=나카가와 하루카
남동생=마츠이 쥬리나
사촌=노로 카요, 오오호리 메구미
연인=카타야마 하루카
절친=코바야시 카나
절친2=오오시마 유코, 미야자와 사에
라이벌=오오시마 유코

신경쓰이는 전학생=이타노 토모미
왠지 신경쓰이는 존재=스즈키 마리야
굉장하네!=요코야마 유이
컬러인데 주위가 세피아로 보이는 사람=사시하라 리노
자연체 여배우=키타하라 리에
마음을 터놓고 지내고 싶은 사람=카시와기 유키, 와타나베 마유





이건 걍ㅋㅋㅋㅋ카나 이름 틀린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보고 헐 카나 이름 틀렸당 나중에 혼날 듯;;;;;;; 이럼서 고침ㅋㅋㅋㅋㅋ


Posted by 멀티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