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여행 후기

2013. 2. 5. 01:53 from d


130201

언제 질렀는지 기억도 안나는 UZA 개별악수회권을 들고 청주-인천공항 테크를 탐.
날씨는 비가 추적추적 오고 매우 좋지 않음. 그래도 오시^^ 보러간다^^는 일념만으로 도키도키하며 공항 가는 버스에 탑승.
그러고 한 십 여분 지났나?
갑자기 전화가 옴.

여보세여
-공지 보셨어요?
네? 뭔 공지여?
-사야카 악수회 안나온대요!



.................네?




.............?
...................??
????????????????????????


근데 이미 버스라서 일단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이루 말 할수 없는 심경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벅꾸벅 졸면서 'Aㅏ...이렇게 탈덕하는 건가봐.......' 이러고 있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에서 짐 맡기고 찌질거리다가 험난한 여정을 겪고 인천까지 오신ㅜㅜ 두 분과 접선ㅜㅜ
근데 난 일본 간다고 집에다가 별 쌩지랄을 다 떨고 와서 다시 돌아갈 수 없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오시를 저주하는 마음으로 삼계님이랑 같이 비행기를......탑.......ㅅ.....ㅡㅇ.............하고 시픈데 뻐킹 지연^^^^^^^^^^^^6
한 시간 늦게 감...........나리타까지 두 시간....다시 숙소까지 두 시간..........존나 막차 끊길 위기..............
였지만 삼계님 덕에 어떻게 타고 들어감 무한감사☆★

그러케 숙소 기어들어가서 아 ㅅ ㅣ발 내일 어떠카지......삼개월동안 아키모가 숨만 쉬어도 깔꺼야.....Zzz.....





130202

대망의 날이 밝음^,^ 복잡한 심경으로 찌질대고 있으니까 핫초보리?에서 삼계님이 날 거둬가주심ㅎㅎ
마이하마에서 우르르 내리는 사람들 구경도 하면서 마쿠하릭ㄱㄱㄱㄱㄱㄱㄱㄱ
근데 회장이 역에서 졸라 머시당........바람이 지젼....... 가면서 특공복 같은 거 입은 더쿠들 보고 혼자 우왕우왕 거림ㅋ.ㅋ

그리고 낮C 카렌이랑 악수를 함^,^ 녹음도 안하고 기억이 없지만 암튼 써봄

나-안녕하세여 한국에서 와써여! 난 사야카 오신데
카렌-아 사야카짱!
나-근데 오늘 안나왕ㅋ
카렌-ㅇㅇ그런듯....(불_쌍)
나-님 근데 얼굴 작고 눈도 크고 귀여우시네여
카렌-ㄳㄳ

..........는 기억이..여기까지....네...근데 두 장이라 한 번 더 감^^

나-님 저 또 옴ㅋ
카렌-ㅇㅇㅋ
나-아까는 사야카 오시라서 미안ㅋ 근데 님 코는 이제 괜찮?
카렌-ㅇㅇ갠차늠 ㄳㄳ
나-힘냉. 한국에서도 응원하겠ㅇㅇ
카렌-아리가또ㅇㅇ

카렌 진짜 하얀 생물체임.......하얀 애가 까만 뿔테 쓰고 얼굴도 짝고 눈도 크고 하앜하앜 너 예쁘구나ㅜㅜ
그리고 손 느낌이 기억나는 두 명 중 하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뜻하고 부드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시발 나 변태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얘 몇 살????? 철컹철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먀오오시님이랑 럽탄오시님? 이랑 같이 점심을 먹으러 감ㅋ_ㅋ 그 가게 오므라이슨 갠차는데 아이스티가....?...??
암튼 급취소된 아키모 악수권에 처리에 대해서 같이 열시미 얘기해주심 ㄳㄳ♡

밥 먹고 와서 지배인의 방 대기탐^^
토가방도 정리권이 있었나본데 그걸 몰라서 걍 무작정 기다림ㅠㅠㅠㅠ근데 정리권 줄이 안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울고 있으니까 카톰이랑 악수하고 오신 삼계님이 '제가 줄 서드림 악수하고 오셈'이라고 해주셔성 감자서리 하러감ㅠㅠ

나-첨뵙겠읍니다 한국에서 와써옇ㅎ님 진짜 얼굴 짝고 규ㅣ엽고...이이데쓰네☆
타노-아리가또~ㅎㅎㅎ
나-한국에도 응원하는 사람 있으니까 열시미 해!!
타노-아리가또~^_^
나-기대할게!!
타노-응>_<

한 장 더 이씀ㅎㅎㅎㅎㅎㅎㅎㅎ

타노-앗! ....한국사람ㅎㅎ
나-헉 고마웡...
타노-아리가또^_^
나-....규ㅣ여워..
타노-아냐아냐.... 피부 좋당!
나-으잌ㅋㅋㅋ타노짱이 더 규ㅣ여어!! 이뻐!!! 응원할게!!!
타노-아리가또~>_<


타노 얼굴 소멸............콩타노......하아........너도 몇 살이니? 너 이쁘구낭.....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일요일엔 안경썼던데 토욜은 안써서 고맙다 얘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지배인의 방에 가서 (중간 진상 매우 생략)

나-이거 어쩔ㅡㅡ
토-그러게. 어떻게 해줄까?
나-.....여름에 쓰게 해줄 수 있음?
토-ㅇㅇㅋ해드림
나-근데 그 전에 졸업하면 어캄?
토-아직 그런 계획 ㄴㄴ해
나-어케 믿음 이런 서프라이즈 그룹ㅡㅡ
토-그건 그래'ㅅ'
나-.........(-ㅂ-;;;;;;

소레와 소오다'ㅅ' 래 미친 수긍하지맠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잊을 수가 없네 ㅗㅗㅗㅗ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납품서 바꿔옴ㅎㅎ... 토가사키한테 일주일 까방권 줌.... 나땜에 전화하면서 나보고 '고멘네?' 하는데 토가천사ㅠㅜ






4부-카시와기, 후지에, 이타노

나-한국에서 왔어여!
유키링-아! 안녕하세요~
나-님 진짜 얼굴 짝고 눈 짱 크시네옇ㅎㅎ
유키링-아님여 아님여....
나-ㅋㅋㅋ이뻐여 진짜
유키링-ㄳㄳㅎㅎㅎ
나-요카제노 시와자... 좋아해옄!!!
유키링-아리가또^_^

악수한 애들 다 그렇지만 얼굴 진짜 짝음ㅠㅠㅠㅠㅠㅠㅠㅠ눈은 크고ㅠㅠㅠㅠ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근데 유키링 먼가 어두운 느낌? 이었음 피곤해서 그런가 머리가 까매서 그런가 근데 내 이미지보다 가볍게 쳤던뎅ㅇㅇ 암튼 코도 별로 신경 안쓰임ㅋㅋㅋ요카제 드립은 거의 밀려서 치고 좋아한다는 다 나와서 했는데 끗까지 봐줌ㅜㅜ

나와서 스탭이랑 같이 가다가 레이냥 부스가 보여서 레이냥이랑 누구 하나 바꿈ㅇㅇ

스탭:한국에서 오신 분인데 어쩌고 저쩌고...
레이냥:한국?+_+
나-한국에서 왔어여~
레이냥-뿌잉뿌잉~(손까지 해줌ㅋㅋ)
나-ㅋㅋㅋ뿌잉뿌잉ㅋㅋ나 사야카 오신데, 작년에 리셋 케이, 양말..
레이냥-아아아아~^▽^
나-그거 우리들이 만들었어!!!
레이냥-진짜? 고마워~^▽^
나-블로그, 써줘서, 고마워!!!

이러고 뭔가 한마디 더 있던거 같은데 기억이......진짜 붕어대가리 노답ㅠㅠ
밀려서 나와서 내가 카와이!!!!! 하니까 끝까지 보면서 손 흔들어줌 레이냥 천사설ㅠㅠ비쥬얼도 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케 이쁘세여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쭉 가다가 대여가수 이타노 상이랑.....

나-한국에서 왔어요!
찡-아리가또~
나-저기 님 디게 이쁘시네옇ㅎㅎ....
찡-ㄳㄳ
하는데 찡스쿠니가 플래시 백!!!!!!! 뙇!!!!!!!!!
나-...........ㅎㅎ;
찡-.....(손에 힘줘서 꽉 잡으면서) 앞으로도 잘 부탁해^_^
나-....ㅎㅎㅎㅎㅎㅎ;;;;;;

.....................나 진짜 자살이 답...? 찡은 착한걸로ㅠㅠ난 나가 디지는 걸로ㅠㅠ 시발 그게 생각날거면 걍 첨부터 생각이 나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날거면 끝까지 안나든가 왜 악수하는 중간에 생각나고 난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 나와서 졸업발표 생각나고 내가 미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미안하다ㅠㅠㅠㅠㅠㅠㅠ


5부-다카하시, 시노다, 카사이

부탁받은 일이 있어서 일단 총감한테 고고. 사실 부탁은 이게 아니었지만ㅋ내 일이 바빠서 까먹ㅋ ㅈㅅㅈㅅ

나-한국에서 왔어여!

닼-오 한국ㅋ
나-저기~작년에~한국분들이~메세지북이라고~토가사키 상한테 드렸는데~
닼-아 그거그거(오른쪽 손으로 네모그림?ㅋㅋ) 받았어~
나-받았어? 읽었어?
닼-읽었어~ 'A')
나-다행이닼ㅋ
닼-고마워~ 'A')
나-저기, 안심할거야, 친구도ㅋㅋㅂㅂ
닼-ㅂㅂㅂ

앉아서 하신 총감독님. 규ㅣ여운 모자쓰신 총감독님. 화면보다 괜찮은 총감독님.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닼민 오시분도 물어보신 거 같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시도 아닌뎅 나대서 죄송해염 총감독님^,^


담엔 마리코사마 ㄱ!!

나-한국에서 와씁니다!
마-한국에서~? 고마워~
나-......+_+
마-....가깝네~^^;
나-.....진짜 귀여우세여+_+
마-아리갛ㅎ똫ㅎㅎㅎ;; 가끔 놀러가 한국ㅇㅇ
나-제가~서울에~있을 때~와주세여~!!
마-알겠엌 또 봐~


...........나 그냥 나가서 디지는 걸로? 두 장으로 뭐한거????
시팤 아키모 오시라고 할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말해도 되나 모르겠는데 나 마리코사마 넘 죠음ㅠㅠㅠㅠㅠㅠ아키모 사진 잘 찍어주셔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했는지 앎?????? 최근 몇 일덕들이 마리사얀지 뭔지 그런 드립을 친 걸 봐서 그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시발 나도 미쳤다 하고 칠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님 저 아키모토 오신데 걔 안나오는거 어제 알았어여ㅋ아키모 웃긴 사진 좀 마니 찍어주세여ㅋ 이럴걸ㅠㅠㅠㅠㅠㅠㅠㅠ시발 멍충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마리코사마 손 마른 느낌에 찼다ㅜㅜ그 느낌이 조킨 했디만ㅜㅜ


그리고 카사이 줄로 ㅌㅌㅌㅌㅌㅌㅌ

앞에능 삼계님이 카사이랑 쎄쎄쎄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국에서 와써염ㅋㅋ
토모-아 아리가또~
나-토모미짱! 목소리 좀 들려주세여ㅜㅜ님 목소리 들으려고 온거임ㅜㅜ
토모-아리가또~ 뿌잉뿌잉 >_ㅇ
나-....그거밖에 모름?!
토모-..응? 몰라? 뿌잉뿌잉~>_ㅇ
나-......진짜 긔여어..
토모-아리가또^,^

네........카사이 토모미한테 뿌잉뿌잉 배운 한국사람이 접니다.....
근데 다시 들으니까 시라나이노?! 할 때 의문문느낌이 거의 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업자득인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


6부-마츠이 J, 코지마 H, 카사이, 와타나베 마유유

쥬리나->냥냥->카사이->마유 순서로 가기로 함. 천막 순서가 이 순서라성ㅇㅇ

존트 설레발치면서 일찍 박군 줄에 섬ㅋ_ㅋ 10분 정도 늦게 시작했나? 겁나 징징대면섴ㅋㅋㅋㅋㅋ빨리 나오라고 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국에서 와써여! 쥬리나 다~이슼키!!
박-아리가또~
나-오겡키데스까?????
박-겡키데쓰!^-^) 앗, 한국?
나-응!
박-오, 사랑해요~
나-...나도 사랑해! K 공연 기다릴게, 공연!!


.............'나도 사랑해'는 왜 한국어죠 병신가치....? 왜죠???? 엉엉 쥬리나 내 마음이 들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박군 진짜 '잘' 생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체 너 왜 97??????? 글고 절대 대두 ㄴㄴ해ㅠㅠㅠㅠㅠㅠㅠ걍 다른 애들이 너무 작은거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윤덕이라 그 억울함 진짜 잘 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쨋든 박군 화이팅! 빨리 K 극장 나오라능ㅜㅜ


하고 냥냥한테 튀ㅇㅓ!!
했는데 냥냥 줄 졸라 길어서 서서 죽는 줄 알았따^^;;;;;; 미친 악수권 검사 전인데 세 줄 꽉꽉 채워서 서있엌ㅋㅋ큐ㅠㅠㅠㅠㅠ

나-한국에서 와써여!!
냥-안녕하세요~ 
나-안녕하세요- !#$%%# (....왜 내 말인데 내가 모름?)
냥-사랑해~
나-사랑해? 나도~ㅋㅋㅋㅋ응원할게여 열심히 해!!


......코지마상...얼굴 짱작고........근데 6부라 그런지 졸려보여...눈이........힘내세여.....근데 '나도'는 왜 또 한국어.....죽자.....암튼 저듀 사랑해여............♡


그러고 시간 보니 마감 10분 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유 버려ㅠㅠ하고 카톰한테 감 카톰 하트


나-또 왔어여
토모-도모~
나-....진짜 긔여어
토모-!~%$#^%$ (담엔 얇은 옷 입고 가는 걸로...진심....)
나-....저기 나 사실 사야카 오시임..근데 걔가 오늘 안와서....다른 멤버로 바꿔준대서.....토모한테 3장 바꿨엉...
토모-응!!! 고마워>_<
나-아까 그건 원래 있던 두 장이고....이게..
토모-응응!
나-...........말이 안나와ㅠㅜ
토모-죠즈다요! -▽-)


내가 미안해 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토모~미짱' 하고 불러보고 싶었는데 그거 이룸ㅋ
덤으로 '죠즈다요' 도 들음.....이거 넘 규ㅣ엽다 죠즈다요! 죠즈다요! ......아리가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트 기적적으로 마유가 늦게 시작했는지 마유 줄 아직 마감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끝으로 세이프함ㅜㅜ 근데 줄 꽉꽉 차있음......덕후들 지젼;
앞에 있던 덕후랑 시시덕대면서 대기탐ㅋㅋㅋㅋㅋㅋㅋ카톰 오신데 알바 땜에 다 놓쳤댘ㅋㅋㅋㅋㅋㅋㅋㅋ눙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나-한국에서 왔어여!
마유-오!
나-저기, 한국, 괜찮아? 싫어하지 않아ㅏ?
마유-으음? (존나 부정의 뜻이었음 이건ㅠㅠ왜 마유 녹음 안했지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다행이다^^; .....마유짱, 진짜, 애니에서.....(밀림)..나온...튀어나온......(다 나옴) 귀여워!!!!!!

존나 병신같이 긔여어!!! 외치는 나한테 끝까지 웃어주면서 손 흔들어주던 마유천사.....마까살.........ㅠㅠㅜㅠㅜ
그나저나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 싫어하냐는 왜 물어봨ㅋㅋㅋㅋㅋㅋ미친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들어갔는데 헤타리아 이딴 거 밖에 생각이 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나 찡부터 왜이럼?????? 병신이신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부-사토 세이라

나-한국에서 와써여!
세이라-아리가또~
나-저기, 전에 친구가 왔었는데, 한국인
세이라-응응응응!
나-진짜가 귀엽다고 그래서
세이라-그런~^ㅁ^
나-와봤어요, 진짜야, 진짜 귀여워!!!
세이라-고마워요~^ㅁ^


검사 다 하고 앞에 몇 사람 안남아서 세이라 보이는데 헐 나 줄 잘못온줄;;;; 내가 아는 그 세이라가 아녀;;;;;;;; 얼굴도 작고;;;;; 이뻥;;;;;;;;;;


마지막으로 나올 때 안경언니랑 그때 있던 사에오시 봐서 ㅂㅂ함.....안경언니한테 사죄함.......죄송합니다.............(_ _;)x48


한 줄 요약:하루동안 이틀치 뛰어다니느라 쥬금.......
두 줄 요약:몇 달 전부터 고대해온 오시와의 악수가 갑자기 무산되면 졸랔ㅋㅋㅋㅋㅋㅋ좋ㅋㅋㅋㅋ...을리가....풍요 속의 빈곤이여 뭐여..젠장....오시야 여름까ㅣㅈ 기다려줘........ㅠㅜ


Posted by 멀티탭 :